WELCOME
담임목사 인사말

우리의 구주되신 그리스도 예수님의 이름 안에서 평안을 전합니다.
저는 1974년 대구에서 태어나서 증조모 때부터 이어진 기독신앙 집안에서 자랐습니다. 그러나, 주 그리스도 예수님을 만난 것은 군 제대후 대학생 시절이었습니다. 그 때, 저는 거룩하신 하나님 앞에서 무기력하고 비참한 죄인임을 생애 처음으로 알게 되었고, 그리스도 예수님만이 유일한 죄용서와 구원의 길되심을 받아 들이고 예수님을 구주(Savior and Lord)로 믿음으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었습니다. 직장생활 하던 중, 동갑내기 주현영 자매를 행당동 성서침례교회에서 만나 결혼하였습니다. 슬하에 장남 규헌이와 차남 규선이와 삼남 규민이를 두고 있습니다.
저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흘린 십자가를 전하고, 오직 십자가에 능력이 있음을 믿고, 오직 십자가에서 지혜를 얻는 목회자가 되기 원합니다.
생수교회는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순수한 그리스도의 몸이 되고자 몸부림치는 교회입니다. 그리스도의 옷을 입고 그리스도를 닮아가고자 하는 이 진지하고도 역동적인 몸짓에 함께 하지 않으시렵니까?
그리스도 안에서 형제된, 담임목사 오윤희
ABOUT
생수교회의 꿈
1982년 9월 알칸사 주에 세워진 최초의 한인교회로서 PARK HILL BAPTIST CHURCH소속 KOREAN MISSION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990년 아칸소한인침례교회 (KOREAN BAPTIST CHURCH OF ARKANSAS)의 이름으로 남침례회 알칸사 주총회에 등록되었으며, 2012년 2월 생수교회 (SAENGSOO CHURCH, dba. LIVING WATER BAPTIST CHURCH of SHERWOOD)로 교회이름을 변경했습니다.
생수교회는
-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우리의 믿음과 삶의 최고권위로 존중하는 교회입니다.
- 남침례회 (SOUTHERN BAPTIST CONVENTION)에 속하여 복음을 위해 협력하는 교회입니다.
- “복음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성령공동체 (A community of the Holy Spirit that communicates with the world through the gospel)”라는 비전을 품은 교회입니다.
- 이 비전을 이루기 위해서 복음전하는 교회 (EVANGELISTIC CHURCH), 사랑하는 교회 (LOVING CHURCH), 소통하는 교회 (COMMUNICATING CHURCH), 제자삼는 교회 (DISCIPLING CHURCH)를 지향합니다.